Skip Menu

기독교 사랑을 실천하는
창의적인 유아교사양성

동아리소개

교구 제작 동아리 '꿈나무 공방'

교구 제작 동아리 '꿈나무 공방'

2021년 결성된 꿈나무 공방은
영유아들의 흥미와 발달에 적합한 교구를 연구하고 제작하는 동아리입니다.
예비 교사가 교구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만의 고유한 교구를 제작하여 영유아들과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보는 것을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활동 사항으로는 교구 전시회, 어린이집에서 자신의 교구 시연, 부원 상호 간의 친목 도모 등이 있습니다.

 

인형극동아리 '동화나래'

인형극동아리 '동화나래'

안녕하세요 인형극동아리 '동화나래' 입니다.
우리 동아리는 여러분에게 익숙한 동화를 가지고 인형을 통해 연극하는 동아리입니다. 첫째, 우리 동아리는 인원이 적은 대신 선후배 사이에 많은 말이 오고 가기 때문에 선후배 사이가 굉장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둘째, 1인시대에 살고있는 여러분들을 인형극을 통해 '같이','협력'하여 이루어나갈 수 있는 성취감을 가질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마지막으로, 인형극을 하면 '표현력'이 좋아지기 때문에 동화구연이나 어린이집에서 하는 프로그램들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자신합니다. 여러분들의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동화나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댄스동아리 'WINSOME'

댄스동아리 'WINSOME'

2021년 결성된 댄스동아리 WINSOME은 춤 추는 것을 좋아하고 춤에 소질이 있는 사람들이 함께 작품을 창작하고 춤을 추며 공연 및 대회를 참가하여 무대의 경험을 쌓고 경험을 통해 미래 교육기관에서 발표회 및 졸업식 등의 행사 무대를 원활하게 구성하고 영유아를 지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있습니다.
보육과의 유일한 일반 동아리로 전공 동아리와 함께 참여 가능한 동아리입니다.
활동사항으로는 학교 교내 행사인 체육 대회, 학술제, 축제 등 참여, 교외 봉사 및 교외 대회 참여,  동아리 팀원 간의 친목과 유대 강화가 있습니다.
풍선아트&캘리그라피 동아리 '다붓다붓'

풍선아트&캘리그라피 동아리 '다붓다붓'

안녕하세요 풍선아트&캘리그라피 동아리 '다붓다붓'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풍선아트 자격증 취득하는 활동과 여러 풍선아트를 하고
전시를 해보는 활동을 주로 하는 동아리 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선후배 관계에서도 친하게 지낼 수 있고, 캘리그라피로 글씨를 써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동아리 '다붓다붓'에 오셔서 많은 추억 만들어가세요 감사합니다.
동화 동아리 '동동이'

동화 동아리 '동동이'

동동이는 동화 동아리 입니다!
동화를 읽고 분석해 볼 뿐 아니라 주제를 정해서 자신만의 스타일의 글&그림 동화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