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과정 로드맵
인재양성 유형 |
핵심직무 |
1-1 | 1-2 | 2-1 | 2-2 | 3-1 | 3-2 |
직업(군)공통 |
G.글로컬소통역량 |
| 의사소통 | | | | |
직업(군)공통 |
S.봉사나눔역량 |
채플(I) | 채플(II) | 행복한삶과진리 | | |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G.글로컬소통역량 |
| | | | 대인관계와문제해결 | |
직업(군)공통 |
W.웰니스역량, I.융복합창의역량 |
치료와보육의진로탐색 | | | | | |
직업(군)공통 |
S.봉사나눔역량, N.현장실무역량 |
| | | | | 교육봉사활동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W.웰니스역량 |
| | | | | 진로설계와취창업 |
언어치료사 |
N.현장실무역량 |
의사소통장애개론 | 언어발달장애 언어기관해부생리 지적장애언어재활 | 보육현장사례연구(I) | 보육현장이해 보육현장사례연구(II)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
의사소통장애개론 | 언어발달장애 언어기관해부생리 지적장애언어재활 | 보육현장사례연구(I) | 보육현장이해 보육현장사례연구(II)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 |
직업(군)공통 |
W.웰니스역량 |
| | 영유아교육의진로탐색(III) | 영유아교육의진로탐색(IV) | |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G.글로컬소통역량 |
| | 언어지도 | | |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I.융복합창의역량 |
언어발달 | | 아동수학지도 | 아동과학지도 | 아동과학지도 | |
언어치료사 |
N.현장실무역량, I.융복합창의역량 |
언어발달 | | 아동수학지도 | 아동과학지도 | 아동과학지도 | |
직업(군)공통 |
S.봉사나눔역량, N.현장실무역량 |
| | 놀이지도 영유아사회정서지도 아동상담론 | 아동관찰및행동연구 | 부모교육 보육교사인성론 | 교육사회학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 특수아동의이해 문해교육론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W.웰니스역량 |
| | | 보육과정 아동안전관리 | | |
직업(군)공통 |
N.현장실무역량 |
| | 언어발달장애 | 정서장애교육 | | |
보육교사 |
N.현장실무역량, G.글로컬소통역량 |
| 언어지도 | | | | |
보육교사 |
N.현장실무역량, I.융복합창의역량 |
아동문학교육 | | | | | |
보육교사 |
S.봉사나눔역량, N.현장실무역량 |
아동권리와 복지 | 영유아사회정서지도 | | | | |
보육교사 |
N.현장실무역량, W.웰니스역량 |
영유아발달 보육학개론 | 보육과정 | | | | |